제15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근황 보고 편
マンガモグラ 제15회. 새해 인사로 시작하여 イトウ와 アサクラ가 근황을 보고하는 시간입니다. 특히 五十嵐大介의 작품이 화제에 올랐으며, アサクラ는 요양 중에 '海獣の子供' 등을 다시 읽으며 작가성에 다시 한번 감명받았다고 합니다. イトウ 또한 1월에는 집중적으로 만화를 읽었다며 '怪獣を解剖する'의 재미와 '神田ごくら町職人ばなし' 특전의 충실함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또한 SF 작품과 전자책의 궁합, 나이가 들면서 변화한 독서 방식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 후, 현재 연재 중인 '鎌倉こくら町職人ばなし'의 매력과 그동안의 독서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근황 보고 편으로, 서로의 독서 상황과 최근의 만화 라이프에 대해 가볍게 대화를 나누는 내용입니다.
※이 요약은 AI가 자동으로 생성한 것으로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들을 수 있는 곳:website
※링크 페이지에서 "Podchotto에서 왔어요"라고 댓글을 남겨 주시면 기쁩니다
